#1 #2 #3 #4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 타요 딸기 농장 , 딸기 체험 천혜향 체험 아이와 가볼 만 한 곳

by taste me 2022. 3. 7.
반응형

 

타요 딸기 감귤 농장 

위치
경기도 시흥시 하상동 264


 

 

아이와 딸기 체험은 하고 싶은데 딸기체험하려면 용인이나 화성 경기 남부 지역에 많이 있어 서울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주말에 길도 막히고, 시간도 많이 걸려서 딸기체험 망설이시는 분들 많이 있으실 텐데, 그래서 알아보다 시흥에 있다고 해서 아이와 다녀왔습니다. 

 

시흥은 서울에서 30~40분 이내에 갈 수 있으니, 주말 길 막히는 것도 걱정되지 않아 심적으로 가볍게 다녀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타요 딸기 감귤 농장은 농장 이름처럼 딸기, 감귤 (천혜향, 황금향)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1. 체험 종류 

설향딸기 (11월 ~6월 초까지) 

킹스베리 딸기 (11월 ~6월 초까지) 

초코딸기 퐁듀 (11월~5월까지)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11월~3월까지) 

황금향 체험 (11월~12월까지,  3월 현재 체험 종료)

천혜향 체험 (1월 중순~ 2월 말까지 ,  3월 현재 체험 종료)

 

 

2. 체험 일정 , 방법 

평일 : 개인체험, 단체 체험은 따로 문의해주세요 

주말 토요일, 일요일 : 홈페이지에 시간대 공지 되어있으므로 홈페이지 빈자리 보고 예약 문의해주세요 

체험 방법 및 주의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지 되어 있으니 확인 후 예약 문의해주세요 

 

3. 체험 요금 

 

 

 

 

2월에 방문했을때에는 일반 딸기와 황금향 딸기 체험이 가능해 모두 해봤습니다. 

 

 

체험 인원 수에 맞는 그람수의 딸기를 담을 수 있는 플라스틱 통을 입장할 때 주시는데, 익은 딸기를 따서 통에 담으시면 됩니다. 정해진 g 수 보다 많으면 나중에 추가 금액을 지불할 수 있어요. 수확한 딸기는 집에 가져가셔도 됩니다. 

딸기 체험 후 안에서 먹을 수 있는 딸기를 조금 주시는데, 위드코로나때에는 내부에서 먹을 수 도 있었는데,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지금은 내부에서 시식용 딸기도 맛볼 수가 없게 되었어요. 

아이는 자기가 수확한 딸기를 먹어 보고 싶어 하지만 , 못 먹게 하는것도 좀 속상했어요. 

하지만 아이는 못 먹게 하든, 딸기 체험만으로도 너무 좋아하고 즐거워 합니다. 

 

 

 

천혜향은 제주에서만 수확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시흥에서도 할 수 있다니 참 반가웠습니다. 

천혜향도 높이 있는 것이 아니라 낮게 열매가 열려있어 아이들이 직접 수확할 수도 있었습니다. 

천혜향의 당도도 꽤 높아서 제주도 생산 천혜향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도심 속에서만 자란 우리 아이들, 이런 자연 속에서 수확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현장 추천드립니다.

 

 

 

댓글0